포도원나눔터

포도원교회 성도님들께 알려드립니다.

Author
PBC
Date
2020-06-21 09:00
Views
1228
포도원교회 성도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오늘(6/21) 현장예배(1부, 2부)는 취소되었습니다!! 오늘은 11시에 실시간 온라인 예배만 드립니다!!

지난 주일(6/14) 타주에서 오신 방문자가 2부 예배가 끝난 다음 교회에 오셨다가 주차장에서 저를 포함한 몇분의 교우들과 인사를 나누고 돌아가셨습니다 (이분은 우리 교회 주일 예배에 참석하거나 교회 건물 안으로 들어오신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이분에게 목요일(6/18) 새벽부터 증세가 나타나서 심한 근육통과 함께 냄새를 맡지 못하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다행히 지금은 상태가 많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분은 아직 공식적으로 코로나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확진자라고 단정할 수는 없지만 증세로 보아 코로나 확진자가 틀림없는 것으로 보입니다(본인의 판단입니다). 교회에서는 이 사실을 어제(6/20 토) 밤 늦은 시간에 통보 받고 만약을 대비하여 아래와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 오늘(6/21) 현장예배는 취소하고 오전 11시 실시간 온라인 예배만 드립니다.
* 오늘(6/21) 예정된 온라인 사무총회도 일단 연기합니다.
* 저를 비롯해서 그 방문자를 접촉했던 분들과 사역자들은 이번 주에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 검사는 인터넷에서 covid19.lacounty.gov/testing 로 들어가시면 신속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 검사 예약 시에는 1가지 이상 증상에 표기하시면 되고 모든 검사는 무료입니다.*
* 토요 새벽 예배와 파킹랏 심방은 당분간 중단합니다.
* 다음 주일(6/28) 현장예배 여부는 추후에 다시 통보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설명드린대로 현장예배에 직접참석하신 분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크게 염려하지 마시고 계속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기본적인 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언제든지 교회에 알려주실 내용이 있으면 신속하게 교역자들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무증상 감염의 경우에도 즉시 알려주셔야 추가적인 감염을 막을 수 있습니다. 주일 아침에 이렇게 갑작스런 소식을 전하게 되서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더 큰 사태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임을 이해해주시고 마음 모아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주님의 보호하심을 믿고 예배 드리시고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영민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