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사역 소개

오렌지 카운티 한인교회는 기도하는 공동체입니다.
기도를 모든 사역에 가장 근간에 두고 기도하는 일에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첫째,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 및 21일 15분 연속 체인 기도

새해를 맞이하면서 온 교회 성도들이 새벽을 깨우고 기도하는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가 끝난 월요일부터 새벽 4시부터 밤 12시까지 성도들이 21일 동안 15분씩 시간을 기도하는 체인을 이어갑니다. 이때, 영적 암구호를 전달하고 기도의 바통을 넘겨줍니다.
삶의 현장에서 일손을 멈추고 15분 동안 기도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기도의 시간을 통해 우리의 삶의 자리를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자리로 바꾸며, 하나님이 주시는 놀라운 은혜와 기도 응답을 경험하고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둘째, 매일 성전에서 기도하는 다니엘 기도, 예배를 위한 중보기도 사역

다니엘이 바벨론 포로로 끌려간 상황속에서도 하루 세번 기도의 시간을 가졌던 것처럼, 저희 교회에서는 오전 10시, 오후 3시, 저녁 9시에 다니엘 기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기도할 수 있지만 자원하는 분들이 교회에 오셔서 2시간씩 가정과 교회와 민족과 나라와 열방을 위한 기도를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매 주일에는 1부, 2부, 3부 예배시에 하나님께 온전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하는 예배 중보기도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셋째, 8월 전교인 금식 기도

8월은 날씨가 덥고 영적으로 나태해지기 쉬운 달입니다. 이때에 저희 교회에서는 더욱 더 영적 무장을 하고 깨어있기를 소망하며 온 교회 성도들이 참여하는 한끼 금식 기도를 진행합니다.
이 기도의 시간을 통해 개인적으로 영적으로 깨어 있게 되며, 하반기 사역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넷째, 어머니 기도회, 전도와 선교를 위한 기도모임

매월 첫째주 셋째주 목요일에는 어머니들이 모여서 기도하는 어머니 기도회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자녀를 위해 가정을 위해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어머니들의 뜨거운 기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둘째주 토요일 새벽기도회 후에는 전도사역과 선교사역을 위한 기도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매월 이어질 전도사역을 위해서 일년에 8차례 정도 진행되는 선교사역을 위해서, 우리 교회 성도님들이 작정한 영혼 구원 대상자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 오셔서 함께 기도하고 함께 기도응답을 받고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길 소망합니다.